온라인 서비스 컨설팅
1) 아이디어 접수
온라인 서비스와 관련된 여러분들의 아이디어를 보내주세요. 그 어떤 황당한 아이디어라 하더라도 저희만의 노하우로 이에 관련한 시장 및 사업 가능성 여부를 판단하여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아이디어는 철저히 비밀로 지켜드립니다.
2)자료수집 및 시장조사
시장을 조사하기 앞서 아이디어를 먼저 구체화 한 뒤 이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실시합니다. 그 다음 해당 아이디어의 포지셔닝등을 구분하여 시장을 선정하며 선정된 시장에 한해 본격적인 시장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3) 사업 가능성 검토
아이디어 구체화 및 시장 조사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사업 가능성에 대해 검토합니다. 그리고 이를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등의 요소로 명확하게 구분지어 가능성에 대한 최종 검토를 마치게 됩니다.
4) 비교우위 분석
SWOT분석이 끝나면 이제 경쟁상대등을 선정하여 해당 아이디어의 장점 및 전략등을 조금 더 디테일하게 분석합니다.
5) 컨설팅 결과 제공
모든 분석이 끝나면 저희만의 양식을 통해 결과를 이메일로 보고해 드립니다.